인사드립니다
잠을 자는 동안 오르가즘을 느낀다? 아마, 이러한 이야기를 듣는다면 남성의 수면 오르가즘인 ‘몽정’을 제일 미리 떠올릴 것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남성의 약 80%가 삶의 무슨 순간에 잠을 자는 동안 이유를 경험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도 수면 오르가즘을 경험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몽정은 성별을 불문하고 아무나 경험할 수 있으며, 사춘기뿐만 아니라 어른이 되어서도 경험할 수 있는 흔한 경험 중 하나입니다.
설사 몽정한다면, 남성은 속옷 혹은 이불에 흥건히 정액이 묻어 있겠죠. 왜 여성은 수면 오르가즘을 느꼈는지 어떤 방식으로 구분할 수 있을까요? 아쉽게도(?) 여성은 수면 중에 느낀 오르가즘으로 인해 ‘무엇인가’ 흔적이 남진 않지만, 스스로 경험했다는 사실을 인지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약 80% 사례를 한다면, 여성은 그에 절반 정도인 40% 경험하며 작게는 한 번쯤은 경험할 계획이 있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수면 오르가즘은 왜 발생하는 걸까?
수면 중에 야한 해설을 한다면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습니다. 머릿속에 야한 생각이 내재하여 있고 그것이 가끔 표출되지 않게 된다면, 잠을 자는 동안에 그러한 욕구가 표출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도 많은 여성이 야한 꿈을 꾸고 몽정하는 경향이 있으며, 단순히 상상이든 성적 행위든 구분하지 않고 일어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남성은 육체적 오르가즘에 더욱더 집중된 반면에 여성은 육체적 오르가즘과 정신적 오르가즘의 생리학적 피드백 변화가 거의 유사하게 나타나는 편입니다. 즉, 육체적 자극이 아니더라도 단순히 정신적으로 ‘야한 느낌’을 받는다면 반드시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다는 이야기죠.
▣ 수면 오르가즘을 느끼는 시스템
인간의 뇌는 체내 신경과 연결되어 있어 꿈과 문제를 동일하게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파악하는 것만으로도 마치 현실에서 느끼는 것과 유사한 설명을 경험할 수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 잠들기 전 성적 환상 사용하기
야한 의견을 하려면 야한 액션을 하는 것이 먼저입니다. 성적인 환상을 상상하며 잠자리에 든다고 이해하는 것인데요. 평소 관람하고 싶었던 플레이나 즐겨보고 싶었던 성인용품을 소유하는 것 등의 상상을 마음껏 펼쳐보길 기원합니다. 어느새 꿈속에서 오르가즘을 경험하는 파악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꿈의 패턴 분별하기
기대를 꾸는 것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 게 좋습니다. 충분히 꿈만 꾸는 것이 아닌 손수 꾸고 싶은 희망을 만들어 가는 것이죠. 기대를 꾸는 스타일, 신체적 영향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기록해 패턴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어느새 희망을 통제하는 스스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수면 자세 변화시키기
잠을 자는 자세를 바꿔보시길 기대합니다. 잠을 잘 땐 남성이든 여성이든 성기가 사뭇 예민한데, 예민한 부위를 더욱더 자극하게 만드는 자세로 바꿔보는 것이죠. 주로 엎드려 잘 때 수면 오르가즘을 더 느낀다고 하는데요. 숨을 쉴 때 젖꼭지가 닿아 자극되기도 하고 성기가 닿아 더욱더 예민하게 반응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실제로 다스리기
수면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서는 현실에서 오르가즘을 꾸준히 느껴봐야 합니다. 경험이 신속히 꿈으로 표현될 수 있는 거죠.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한 상태에선 기대를 꿀 수 없겠죠. 그렇기때문에 다채로운 형태의 유형의 섹스를 경험해 보는 것이 즉시 꿈에서도 수많은 종류의 상상의 나래 속에 빠질 수 있습니다.
역시, 기대를 꾸고 있는 것을 알아차리는 업체들도 있는데요. 그만큼, 꿈속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꿈속에서 마치 현실인 것처럼 실태를 만들어 가며 즐기는 거죠. 이러한 현상을 ‘자각몽’이라고 하며, 기대를 꾸면서 수많은 종류의 성적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평소 성인용품이나 다채로운 종류의 플레이를 경험해 봤다면 꿈에서도 분명 성인용품을 사용했을 때만큼의 쾌감을 경험할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모든 여성이 수면 오르가즘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게다가 수면 오르가즘을 경험했다고 하다보니 남녀노소 거의 기억에 남는 것도 아니죠. 아마 많은 여성에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수면 오르가즘, 한 번 경험해 본다면 그 매력에 헤어나오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감사합니다.